가입 알림 () 유저센터 나의 게임 나의 노트 나의 만화 로그아웃
게임속으로 링크 스타트를 하면 기분이 HIGH헤져서 성배전쟁에 참여헤 서드임펙트를 일으키고 세크스를 하고 싶다.
신지s.e.x.를해라 66448399

팔로잉 0 팔로워 0

게임속으로 링크 스타트를 하면 기분이 HIGH헤져서 성배전쟁에 참여헤 서드임펙트를 일으키고 세크스를 하고 싶다.
게임리뷰 (3)
붕괴: 스타레일 | 글로벌버전

오픈 유저로서 아직도 하고있는데
일단 그래픽이 굉장히 좋은듯 그리고
캐릭터를 육성하는 맛이 있다 또 스토리는
직접 체험하면서 보스전을 하고 특히 각 스토리의 최종보스
포지션인 보스들은 노래까지 있어서 더욱더 뽕이차고 좋았다
다만 엠포리어스 3.7 스토리가 알아먹기 좀 힘들고 1년 동안 한게 이거라는게 허무하다 참고로 부계 파서 해봤는데 나부는 6주 기다리면서 할때 고통 스러웠지 지금 부계로 하면 2시간 안에 할정도로 짧고 나쁘지 않다.
나름 엔드 컨텐츠등을 자주 추가해줘서 좋다.
가챠는 픽뚫이 자주나긴 하는데 명전 까지는 무과금으로 성옥 긁어서 모아서 운이 나쁘지 않으면 가능하다.(물론 나는 클라라,히메코 말고 모든 상시캐가 풀돌이다)
결론 적으로 스토리 좋고 전투의 쾌감 좋고 그래픽 좋은 갓겜[厲害]

젠레스 존 제로 | 글로벌버전

그래픽 좋고
캐릭터 좋고
게임성도 좋은데...
단점은 스토리 였지만 이점도 지금은 해결중[開心]
매우 활만하다 그냥 게임 자체도 제밌고
캐릭터가 진짜 개성 있고 좋은듯[怪笑]

Summer Pockets

Summer Pockets

4.8

잔 버그가 조금있지만 너무 재밌고 만족스러운

노트 (1) 더보기
레티 2뽑에 흑자나기 트릭시????!!! 버그판.핵계 아님 ㄷㄷ (리스타트 팩 딱하나 지러서 준 레티1게랑 유랭에서 얻은 레티1게 헤서 뽐음)이게 몇분의몇 확률이지?? 내가 생각해도 말이 안되네...ㄷㄷ 아무튼 냥코 갓겜[開心] 노트 열어보기
93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