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센터
한국어
가입
로그인
알림
()
유저센터
나의 게임
나의 노트
나의 만화
로그아웃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 일본버전
3.6캐릭터가 예뻐요.(≧∀≦)ゞ
스토리가 재미없어요.
포스타는 왜만들었는지 모르겠어요.
4성 뽑기율이 1%밖에 않돼니까 현질을 하죠.
나 아직현질도 못하는데ㅠ.ㅠ
곧 있으면 제 쵀애 생일이라서 영상찍으려고 다시 깔수도 있고.
생각을좀 해볼게요.
일단은 갬은 재미있어요.
생각해보고 다시깔게요.(>﹏<)